tnkfactory 소개
페이지 정보
본문
모바일 앱을 만들고 수익화 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식이 있을것이다.
하나는 앱을 유료화하여 앱 사용자에게 비용을 받는 방식이고
두번째는 무료로 앱을 배포하는 대신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이다.
앱에 광고를 싣는 방법으로는 유명한 구글 애드몹이 있고 국내 서비스로는 kakao에서 서비스하는 tnkfactory가 있다.
여기서는 tnkfactory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TNK Incentive AD 특징
업계 최대 물량
단순설치, 실행, 가입, SNS참여 등 참여가 쉽고,
간편한 캠페인 위주로 일일 평균 약 150개
이상의 캠페인 제공
업계 최대 단가
보상형 광고 리워드
최대수준 제공
브랜디드 광고주 중심
국내 주요 브랜디드 광고주 중심의 캠페인
수급을 통하여 사용자의 참여율 극대화
자유로운 UI 변경기능
앱 서비스 사용자들이 개개인의 편의에 맞춰 자유롭게 UI를 변경 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이용문의 처리
사용자 이용문의는 TNK로 직접 접수되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완벽하게 처리
리포트 기능
TNK 리포트 기능을 통해 서비스 사용자들의 참여도가 높은 광고캠페인 유형 및 참여시간 등 확인 가능
(tnkfactory 홈페이지의 매체소개서 참조)
- 이전글모바일 광고의 종류와 장단점 21.03.26
- 다음글배너광고의 정의 및 유형 21.03.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