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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5가지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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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금탑
댓글 0건 조회 6,413회 작성일 21-03-26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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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을 만든 이래로 Instagram은 사진 공유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매월 8 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일 6 천만 장 이상의 사진이 게시되고 매일 16 억 개의 "좋아요"가 주어집니다.

또한 엄청난 양의 팔로어가있는 사이트에는 수많은 인플 루 언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올바른 계획을 통해 영향력있는 브랜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팔로어와 관련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팔로어를 가져 오려면 올바른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해야합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게시물이 잠재 고객을 늘리는 데 가장 적합한 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기있는 플랫폼에 가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Instagram 마케팅 팁 (실제로 작동 함)입니다.


먼저 비즈니스 프로필로 전환해야합니다.


1. 최대한 빨리 비즈니스 프로필로 전환


Instagram 마케팅 계획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Instagram 비즈니스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프로필을 비즈니스 계정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여 "비즈니스 프로필로 전환"을 클릭하십시오.

비즈니스 프로필을 보유하면 몇 가지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로워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인스 타 그램 페이지에서 귀하와 연락하기 위해 귀하의 연락처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필을 사용하면 Facebook의 광고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Instagram 광고를 만들고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의 노출 및 도달 범위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는 Insights라는 Instagram 분석 도구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필과 함께 제공되는 무료 혜택을 받으면이를 사용하여 측정 항목을 추적하고 잠재 고객을 이해해야합니다.



2. 무료 Instagram 도구 사용


Instagram의 비즈니스 프로필은 Facebook 비즈니스 프로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Insights를 통해 노출, 참여 데이터 등과 같은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팔로어의 연령, 성별, 위치 및 가장 활동적인 시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팔로어의 인구 통계를 분석 할 수도 있습니다.

인사이트도 일반화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획득 한 노출 수와 인기 게시물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해당 주 게시물에 대한 구체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도구는 사용자가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정확히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게시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콘텐츠를 더 잘 조정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거의 항상 시선을 사로 잡는 게시물 카테고리 중 하나는 제품 티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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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상냥하게) 촉구 할 제품 티저 게시


인스 타 그램에 제품 티저를 게시하는 것만으로 더 많은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글쎄요.

인스 타 그램은 제품을 광고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사용자를 귀찮게하거나 광고로 겁을주지 않습니다.

너무 빡빡하면 추종자들이 파리처럼 떨어집니다. 그러나 제품 티저 게시물은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흥미를 높일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제품 판매를 직접 시도하지는 않지만 사용자가 브랜드의 모든 인벤토리를 쇼핑 할 수있는 무료 앱을 제공하는 Gilt Man의 Instagram 페이지의 두 게시물입니다.

브랜드는 구매 가능한 일부 품목의 사진을 보여 주면서 70 %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게시물은 각각 수천 개의 좋아요를 받았으며 이는 광고 세계에서 엄청납니다.

광고는 성급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그들은 여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쇼핑하기 위해 할인 및 제품 이미지로 사용자를 놀립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작동합니다. 스타 벅스는 사람들이 술을 사도록 강요하지 않고 선명한 이미지로 계절 음료를 발표하여 청중을 놀립니다.



4. 스폰서 광고 만들기


Instagram 광고는 플랫폼에서 보편화되었습니다. 제일 좋은 부분? 광고 예산을 설정하여 지출 할 금액을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캐 러셀 기능을 사용하여 스폰서 광고를 하나만 표시하거나 여러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게시물 이전에는 귀하의 계정을 팔로우하는 사용자 만 귀하의 업데이트와 사진을 볼 수있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타겟층에 맞는 모든 사람에게 사진을 홍보하여 ​​그 어느 때보 다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스폰서 광고의 경우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사용하는 동시에 광고를 게재하려는 대상 인구 통계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기존 게시물을 스폰서 광고로 전환 할 수도 있으므로 인기 게시물을 주시하십시오.

나중에 이러한 성과가 좋은 게시물을 스폰서 광고의 형태로 잠재 고객에게 푸시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참여를 위해 동시에 다른 청중에게 여러 게시물을 실행하십시오. 게시 할 수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폰서 광고가 있습니다.



5. Instagram 스토리 사용


리드를 생성하려면 Instagram Stories가 도움을드립니다.

Instagram 스토리는 "슬라이드 쇼"형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일반 Instagram 게시물과 다릅니다.

24 시간 동안 만 게시되지만 스토리는 모든 기기에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Snapchat Stories와 매우 유사합니다 (직접 경쟁자이기도합니다).

Instagram Stories는 뉴스 피드에 나타나지 않고 그 위의 작은 영역에 나타납니다.

사용자가 상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스토리를 볼 수있는 창이 팝업됩니다.

브랜드를위한 Instagram Stories의 혜택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우선, 사용자가 이미 매일보고있는 팔로워 타임 라인의 상단에 스토리가 표시됩니다.

브랜드는 스토리를 사용하여 일반 게시물만큼 "고품질"이 아닐 수있는 비하 인 더 내부 게시물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와 관련하여 브랜드 또는 인스 타 그램 페이지의 '미적'과 일치하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Instagram을 사용하면 사진, 짧은 동영상, 되감기 동영상, 라이브 동영상 또는 부메랑과 같은 스토리 기능에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쉽게 실험 할 수 있습니다. Canva 및 InVideo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스토리에 적합한 멋진 이미지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메랑은 루프에서 재생되는 GIF와 같은 이미지입니다.

Stories에서 다른 계정에 태그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다른 브랜드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공동 작업 할 때 유용합니다.

얼굴 필터, 텍스트 또는 스티커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쉽게 편집하거나 재미 있고 눈길을 끄는 비주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 한 모든 사진과 비디오는 추가 한 것과 동일한 순서로 재생됩니다.

언제든지 스토리에 추가 할 수있는 게시물의 양은 제한이 없으며 전 세계 모든 비즈니스에서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모바일 Instagram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인스 타 그램 스토리를 쪽지로 보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스 타 그램 사용자는 웹 사이트가 아닌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사이트에 액세스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Instagram에서 살인을하고있는 인플 루 언서와 파트너가되지 않았다면 함께 작업하고 싶은 인플 루 언서를 찾아 연락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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