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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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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금탑
댓글 0건 조회 4,954회 작성일 21-03-26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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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사용자의 65%가 매일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모든 페이스북 마케터들은 그들의 시선을 끌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숙련된 마케터들이 많은 경쟁자들을 밀어내고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어렵죠.

따라서, 다음의 10가지 방법을 요약했는데 의외로 쉬우니까 실행해서 효과적이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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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짧고 매력적인 동영상을 게시


2015년 4월부터 11월까지 하루 평균 페이스북 사용자 수가 40억명에서 80억명으로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만약 여러분의 비디오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없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주의 깊게 봐야 합니다.

1분 정도라면 30초 정도라면 짧은 영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년 전 발표된 통계 자료에도 "매우 긴 시간입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21초 안에 끝까지 비디오를 시청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비디오 길이가 더 길어야 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21초 이내여야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는 버즈피드 비디오 채널은 어떤 콘텐츠가 팬들을 좋아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게 만들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들은 눈길을 끄는 썸네일과 짧고 눈을 즐겁게 하는 비디오를 업로드한다.

11초부터 3분 이상까지 다양한 테마 영상이 준비되어 있고, 쉽게 복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콘텐츠도 많다.

주제별 인기 테마는 별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운영된다.

매력적인 비디오 콘텐츠 테마를 찾으려면 BuzzFeedVideo를 확인하십시오.



2. 아이컨택을 유도하여 집중력 증가


누군가가 지나가다가 갑자기 한 지점을 가리키면, 그들은 그것을 따라갈 것이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따라가는 경향이 있고 화살을 따르도록 설계되었다.

페이스북에서 광고할 때, 이러한 인간성을 이용하자.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려면 시선을 이용하거나 클릭이 필요한 경우 강력한 화살표를 표시해 주세요.



3. 인간과 같은 동물, 어른과 같은 어린이들의 콘텐츠를 활용


광고에는 실패하지 않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베이비, 뷰티, 비스트.

사랑스러운 강아지들과 어른인 척하는 아이들의 사진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를 미소 짓게 하는 내용이다.

당신의 브랜드는 아기나 강아지와는 아무 상관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죠? 이야기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사람들이 귀여운 아기들과 강아지들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4. 이미 보유한 타겟 활용


기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 사용자 지정 대상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이메일, 전화번호 등 '고객 정보 파일' 추적, 웹사이트 방문자(웹사이트 트래픽 커스터마이징 대상 기능) 추적 등을 지원한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콘텐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광고 대상 그룹도 만들 수 있다.

쇼코는 "쓸데없이 보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사용을 통해 엄청난 가치를 창출하는 데이터 자산을 통해 잠재 고객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 직원의 사진을 사용하여 사람 냄새가 나는 브랜드 이미지 구성


페이스북의 원래 목적은 "광고"가 아니라 "관계 수립"이다.

마케터들은 페이스북의 본질을 쉽게 잊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상품과 브랜드를 가지고 소란을 피운다면, 여러분의 팬들은 여러분을 멀리할 것입니다.

팬들과 인연을 맺기 위해 사람 냄새가 나는 스태프의 사연을 살펴보자.

넥슨은 이것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있다.



6.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에 광고비를 투자


페이스북 광고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광고 콘텐츠를 만들고 있나요?

이미 검증된 인기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얻으십시오.

'좋아요'나 댓글이 많이 몰린 콘텐츠가 있다면, 팬 수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과감하게 투자할 필요가 있다.

내용이 이미 검증됐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줄어든다.



7. 이모지 사용


애드위크에 따르면 온라인 사용자의 92%가 이모티콘을 사용하는데, 이모티콘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다.

이모지는 온라인,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이모티콘을 말한다

2015년 월드스트림은 이모지가 광고 클릭률을 높인다는 사실을 밝혀냈지만, 안타깝게도 페이스북의 빠른 대응으로 이모지를 페이스북 광고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됐다.

그러나 이모지를 내용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모지로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에 대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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