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검색광고 운영시 PC와 모바일을 꼭 분리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온킹 작성일 21-06-11 22:52 조회 3,234 댓글 0본문
키워드 검색광고 운영시 PC와 모바일을 꼭 분리 운영해야 합니다.
PC와 모바일 광고를 분리하지 않으면 광고 효율이 떨어질수밖에 없습니다.
1. PC와 모바일의 조회수과 광고 클릭수는 다르다.
PC와 모바일 조회 및 광고 클릭수는 크게는 10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당연히 모바일에서 검색광고 비용 집행이 많이 일어납니다.
당연히 중요도에 따라 예산분배와 조정을 해야만 광고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 1위 평균 입찰가]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1위 평균 입찰가]
위 항목을 잘 선택하셔서 입찰하셔야 합니다.
대체로 모바일 입찰가가 PC 입찰가 보다 낮습니다.
2. PC와 모바일 간의 전환키워드가 다르다.
PC와 모바일간 전화키워드와 성과가 100%일치 하지 않습니다.
PC에 효과적인 키워드가 있는 반면 모바일에 효과적인 키워드가 있습니다.
어느 한쪽으로만 일관적으로 효율이 높거나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단, 집행할 광고를 PC와 모바일 두개로 나누어 똑같이 등록해 보고
성과에 따라 효율이 높은쪽으로 광고 비율을 높이는게 중요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