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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블로그 운영 10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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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금탑 작성일 21-03-26 13:46 조회 10,4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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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블로그가 매일 만들어지고 많은 블로거가 기사를 게시합니다. 

이 블로거 경쟁에서 내 블로그를 더 눈에 띄게 만드는 방법은 블로그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많은 블로그 중에서 눈에 띄는 블로그가 있고 영향력이 큰 블로그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블로그가 어떻게 더 눈에 띄고 눈에 띄게 되었을까요? 내 블로그를 알려주세요. 

그래서 블로그 마케팅에 답이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위한 10 가지 팁을 확인하세요.


1. 타겟층에 맞춘 콘텐츠 제공


모든 사람이 구독 계층에 속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목표가 없기 때문에 모두가 목표입니다. 블로그의 타겟층을 설정하고 이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대상 구독 계층이 더 세분화 될수록 더 강력 해집니다. 10 대와 20 대가 아닌 20 대 여성, 대학생과 30 대 남성과 같은 특정 대상 구독을 타겟팅하고 그들에게 맞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2. 정직하게 작성하기


구독자를 속이는 글을 블로그에 작성하면 결국 사기가 드러나고 블로그만큼 영향력있는 부메랑으로 돌아옵니다. 블로그의 가장 큰 마케팅은 정직과 진정성입니다. 신뢰를 쌓고이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구축한다면 해당 분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면 거짓말을해서 사과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위기 대응은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는 실수하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3. 비판을 두려워하지 말자


하지만 그렇다고 눈을 감고 잘못된 일로 나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건설적인 비판과 권력에 대한 토론도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블로그의 신뢰를 잃는 것은 무조건적인 감탄과 지지자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가 인기가없는 이유입니다. 산업의 해로운 영향, 불의 및 힘에 대한 정의의 소리를내는 것이 블로깅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정치적 대결은 지치고 피해야하지만 다른 토론에서는 블로그의 영향력을 충분히 활용해야합니다.


4. 팀을 활용


좋은 팀을 찾기는 어렵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더 현명한 방법은 없습니다. 특히 기업 블로그의 경우 외부 블로그가 있고 블로그를 운영하면보다 효율적으로 블로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금을받는 형식도 좋습니다. 영향력있는 사람을 팀에 넣으면 분명히 천 마리의 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RSS 구독을 활용


블로그는 RSS를 통해 구독 할 수 있습니다. RSS를 통해 구독 할 때 일부 블로그는 트래픽이 제공되며 전체 공개, 부분 공개 또는 처음부터 구독 버튼 숨기기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블로깅의 가장 큰 이점을 포함해야합니다. RSS를 사용하면 블로그가 신문처럼 작동합니다. 신문이 매일 많은 매체에 퍼지지 않는다면 RSS를 더 영향력있게 만들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구독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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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지금의 시대는 콘텐츠를 사용하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신문 등 매스컴이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콘텐츠를 소비했다. 그리고 포털은 편집 된 기사와 블로그 콘텐츠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소셜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친구들이 소개하는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이음새로 연결된 많은 친구들과 친구들의 친구들은 제 콘텐츠가 배포되는 유통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퍼질 수 있도록합시다. 블로그에 글을 쓰면 페이스 북, 오늘, 오늘 트위터에 자동으로 퍼집니다. 한국 블로그는 현재 포털에 의존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힘의 핵심은 점차 소셜 미디어로 옮겨 가고 있으며, 한 곳에서 여러 소셜 미디어에 힘이 분배됩니다. 따라서 포털에 의존하는 포털에 의존하는 블로그가 아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유통 채널을 확보해야 합니다. 


7. 각 SNS의 특징을 이해합니다.


블로그,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Today, Instagram, Foursquare 및 Pinterrest를 포함한 기타 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최근 등장했습니다. SNS가 있는데 모두 성격이 다릅니다. 무조건적인 문장을 함께내는 대신 SNS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Facebook에는 EdgeRank가 있으므로 문장을 뱉어 내면 오히려 손실입니다. 트위터는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정기적 인 뉴스를 제공하고 Instagram과 Pinterrest는 이미지 중심 서비스이므로 감성 이미지를 활용해야합니다. 이러한 SNS의 특성을 파악한 후 이에 적합한 통합 소셜 마케팅 확대가 필요하다면 각 SNS 활용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있을 것이다.


8. 누구에게도 훈계하거나 강요하지 마십시오


구독자에게 경고하거나 제품 구매를 강요하는 문구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러한 행동은 관계에서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내 콘텐츠를 읽는 독자를위한 블로그가 있습니다. 자주 나오고 내 블로그는 인기가 많고 독자가 많지 않지만 독자가 많이 나오고 내 블로그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9. 롱테일 키워드 검색


주요 키워드를 잡지 마십시오. 주요 키워드는 광고 제품이 이미 벽걸이 형이거나 블로그 영역이 노출되지 않는 것입니다. 주요 키워드가 아닌 자세한 키워드, 즉 롱테일 키워드를 잡으십시오. 예를 들어, "Levi 's"라고하면 "Levi 's"라는 키워드는 이미 수백만 원에 달하는 키워드 광고로 폭격을 받아 폭로하기 어렵습니다. 대신 "Relief Levi 's", "Type Won, Engineered", "Levi 's Genuine Distinguishment"와 같은 자세한 키워드를 잡으십시오.


10. 블로그를 최적화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들었습니다. 한국은 특별한 환경과 이웃을 위해 최적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웃 최적화라고도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웃 검색 엔진을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 키워드로 검색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특히 HTML 코드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메타 태그를 잘 설정하여 로봇이 크롤링 할 때 최적화되도록해야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나 포털 구독 블로그를 사용할 때는 HTML을 다룰 수 없어서 할 방법이 없지만, 텍스트 큐브, 워드 프레스 같은 블로그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SEO를 공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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