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단계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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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의 사람들에게 제휴 마케팅 은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그이면의 아이디어는 종종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실제로 마케팅 덕분에 구매를 끝내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수익 공유를 기반으로 합니다 . 제품이 있고 더 많이 판매하고 싶다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모터에게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없고 돈을 벌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제품을 홍보하고 그로부터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에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 했지만 오늘 은 제휴 마케팅이 실제로 무엇인지, 어떤 측면이 있는지,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가고 싶습니다 . 이제 제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이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4가지 요소로 구성이 됩니다.
1. 판매자
제작자, 판매자, 브랜드, 소매 업체 또는 공급 업체라고도합니다. 이것은 제품을 만드는 당사자입니다.
진공 청소기를 생산하는 다이슨과 같은 대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여성 기업가에게 온라인 과정을 판매하는 Mariah Coz 와 같은 개인 일 수도 있습니다 .
1 인 기업가부터 신생 기업, Fortune 500 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판매 할 제품 만 있으면됩니다.
2. 제휴사
이 당사자는 때때로 게시자라고도합니다. 계열사는 개인에서 전체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은 매달 수 백 달러 또는 수천만 달러의 커미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제휴사는 하나 또는 여러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잠재 고객 을 유치하고 판매자 제품의 가치를 설득하여 실제로 구매하게 만듭니다.
3. 소비자
고객 또는 소비자는 제휴 시스템을 '돌아 가게 만듭니다. 판매가 없으면 나눠 줄 수수료도없고 공유 할 수익도 없습니다.
제휴사는 소셜 네트워크 , 디지털 광고판 또는 블로그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사용하는 검색 엔진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채널을 마케팅하려고 합니다. 소비자가 자신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임을 알고 있는지 여부 는 대부분 제휴사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는 소비자에게 알리기로 선택 하고 점점 더 많은 제휴사 가 마케팅이 재정적으로 인센티브를받는 것에 대해 투명하게하는 경향이 있지만 다른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4. 네트워크
일부만이 제휴 마케팅 방정식의 네트워크 부분을 고려합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 가이드에는 네트워크가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경우 네트워크 가 제휴사와 판매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만든 온라인 과정을 기술적으로 홍보하고 그들과 직접 수익 공유를 주선 할 수 있지만 ClickBank 또는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네트워크가 지불 및 제품 제공 을 처리하도록 허용하면 제휴 마케팅에 더 심각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제휴사 는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도록 제휴 네트워크 를 거쳐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가 해당 네트워크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많은 제품 의 데이터베이스 역할 을하며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 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되는 방법 4 단계
제휴 프로그램 판매자가되고 제휴사가 제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고 싶다면 간단하지만 쉽지 않은 4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 먼저 제품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아이디어를내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아이디어는 쉽습니다.
하지만 아이디어가 매우 독창적이고 두뇌의 순수한 천재성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면 어렵습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의 아이디어에 낭만적으로 집착 할 수 없습니다 .
대신 이미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해당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제공하여 제품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2. 아이디어 를 검증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아이디어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실제로 실현되기를 원할 때만 좋습니다.
3. 실제로 제품을 만들어야합니다
실제 제품을 만드는 데는 대개 막대한 투자와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방법 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시간과 돈이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또한 제품을 만들고 출시 한 후에도 제품을 홍보 할 제휴사를 찾아야하며 여기에서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4. 제휴 프로그램 파트너 찾기
쉽게 접할수 있는 파트너로는 요즘 핫한 쿠팡, 아마존 등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에 제휴마케팅 이라고 검색해도 많은 수의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업체가 검색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하고 직접 실행해 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제휴마케팅..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직접 뛰어들어 보면 본인에게 맞는 일인지 판단할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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